Unity 게임 빌드하기
게임을 완성했다면, 빌드해서 배포해야한다
File - Build Settings
platform을 설정해야하는데, 보통 window니까 windows를 설정하고
위에 Add Open Scenes를 눌러서 현재 게임 Scene을 추가해준다.
samplescene의 체크박스는 해제해주고, 현재 scene만 활성화
기본적으로 게임은 전체화면인데, 화면 크기를 바꿀수도 있다
좌하단에 player settings를 누른다
resolution and presentation을 눌러서, windowed로 설정을 바꿔주고,
width, height를 바꿔주면 화면 크기를 바꿀 수 있다
마지막 우하단의 build를 누르면, 폴더 위치를 지정하고 빌드를 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window에서는 지정된 위치에 .exe 파일로 빌드하며
게임 데이터 관련 리소스가 모두 저장되어 있다
.exe 파일을 실행하면, 실제로 게임이 실행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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